현재 위치
  1. Home
  2. Customer
  3. Q & A

Q & A

질문과답변

게시판 상세
제목 Q. A/S기간과 비용, 접수방법 등이 궁금해요.
작성자 HARRIOT (ip:)
  • 작성일 2017-04-06 17:15:4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0
평점 0점


A.    무상보증 기간은 2년이며, 무상보증의 내용은 제품 자체 결함으로 인한 문제입니다. 다이얼 부분에만 해당되며, 밴드의 경우 소모품으로 간주되어 A/S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사용 중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문제에는 A/S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A/S
에 걸리는 기간은 통상 2주 정도(제품 수령 후)가 소요됩니다. 
이는 접수 후 A/S센터와 제품을 주고 받는 배송 기간과 실제 수리에 걸리는 시간, 수리 후 제품이 이상없이 작동하는지 일정기간동안 테스트하는 시간까지 포함된 시간입니다.

비용은 고장상태나 보증서 유,무 등의 이유로 상이하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은 제품이 A/S센터로 입고되어서 제품의 상태진단이 끝난 후 알 수 있습니다. 
정확한 수리 비용이 정해지면 수리 전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수리 동의 여부를 묻고 수리가 진행됩니다.


해리엇은 제품 출고 전 제품의 불량 유무를 철저히 검품 후 출고되는 과정을 거칩니다. 
만약 제품을 받으셔서 문제가 있다고 판단이 되시면 제품을 착용하지 마시고 먼저 대표번호(02-6010-7787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구매일 기준(보증서 명시) 2주 이내로 불량현상 발생시 새상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 (각인이 되어있는 상품이어도 재작업이 이루어집니다.)
단, 외부 충격으로 인한 불량현상 발생시 새상품으로의 교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, 검품을 거쳐 외부충격임을 감지하는 기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.

불량제품 회수 후 검품과정을 거친 후 영업일기준 1일~2일내로 새상품이 재발송됩니다.



   A. A/S접수 방법

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6길 15, 1층 '해리엇'으로 성함, 주소, 연락처, A/S내용이 담긴 메모를 동봉하시어 선불 혹은 CJ대한통운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 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