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Home
  2. Customer
  3. FAQ

FAQ

이용안내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시계를 구매했는데 시간이 안가요.
작성자 HARRIOT (ip:)
  • 작성일 2016-09-09 16:27:3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54
평점 0점

A.    시계 구매후 얼마 차지도 않았는데 배터리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에 고객님들이 의아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
(보통 시계배터리 수명은 약 1~2년정도 됩니다.) 배터리로 움직이는 시계, 일명 쿼츠방식 시계는 시계가 제작되는 시점부터 배터리가 소진되기 시작합니다. 
배터리 절약을 목적으로 장시간 시계를 멈춰놓을 경우 오히려 부품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가 있습니다. 
그렇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구매하시게되는 순간까지 배터리는 계속 소진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.
이런 이유로 거의 모든 시계브랜드에서는 구매 후 1년안에 배터리 소진시 무상 배터리교환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 해리엇 역시 이와 동일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 또 한가지 경우 구매한지 얼마되지 않아 시계가 멈춰 시계방이나 사설 업체에서 배터리를 교환하셨을때 다시 얼마되지 않은 시점에서 시계가 멈춰 시계가 불량이 아니냐는 문의가 자주 들어오곤 합니다. 각 시계에 배터리는 디지털이나 아날로그 등등 구동 방식에 따라 다른 배터리가 들어가게 됩니다. 인증되지 않은 수리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수리를 받으시고 생긴 고장은 무상수리에 포함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.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